자주묻는질문

자주묻는질문

어썸하우스를 찾아주시고 이용해주시는 분들을 위해 자주 묻는 질문들을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
만약 원하시는 질문 내용이 없을 경우 전화 상담을 통해 문의주시면 친절히
답변해드리고 있습니다.

Tel

010-3849-8999(12:00 ~ 19:00 이외 시간은 문의를 받지 않습니다.)

1. 객실 예약은 어떻게 하나요?

객실 예약은 홈페이지 실시간 예약 및 전화 문의를 통해서 가능합니다. 예약 전 안내사항을 꼭 확인부탁드립니다.

2. 입실시간과 퇴실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입실시간은 오후 3시 이후 부터 가능하며 퇴실시간은 오전 11시 까지 입니다. 객실 정리와 다른 이용객분들을 위해 시간을 꼭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3. 입실시간 이전 혹은 퇴실시간 이후에 개인짐 보관이 가능한가요?

시간에 상관없이 프론트에서 개인짐을 맡아 드리고 있습니다. 입실시간 이전에 도착하셨거나 퇴실시간 이후 주변 관광을 원하실 경우에 언제든지 프론트에 문의바랍니다.

4. 욕실의 세면용품은 준비되어 있나요?

욕실의 세면용품은 최고급 호텔식 세면용품으로 모든 객실에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5. 객실에서 사용가능한 용품들은 어떤것들이 있나요?

모든 객실에는 기본적으로 냉난방기와 TV, 냉장고, 침대, 테이블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그밖에 객실 유형에 따라 추가적으로 사용가능한 용품들이 있으니 각 객실 상세 페이지에서 확인 부탁드립니다.

6. 날씨 영향에 따른 예약 취소의 경우에도 환불 수수료가 있나요?

천재지변에 따른 항공, 선박 운항의 지연 및 결항으로 객실 이용이 불가능 할 경우에 발생하는 예약 취소 수수료는 전혀 없습니다. 이 경우 항공사와 선박회사의 공식 문서를 보내주실 경우 바로 환불 처리해드리고 있습니다.

7. 예약 완료 이후 날짜 변경이 가능한가요?

예약 완료 이후 날짜 변경은 불가능 합니다. 이 경우 환불 규정에 따른 취소 요청 후에 다시 예약을 진행해주셔야 하오니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8. 애완 동물과 함께 객실 이용이 가능한가요?

객실 내 모든 반려 동물의 동행 및 입장은 불가능 합니다.